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이용안내
  • 공지사항

악기뱅크 신청 관련 서식

  • 작성자악기뱅크 관리자
  • 등록일 2025.02.03
  • 조회수 163


(통합예약시스템) 악기뱅크 신청 관련 공문 서식입니다.

장바구니에 악기를 담기 전 유의사항.

장바구니에 악기를 담기 전에 악기 대여를 신청하고자 하는 학교와 먼저 유선으로 연락하여 대여의사를 확실히 확인한 후 장바구니에 담아야합니다.

대여의사를 제대로 확인하지 않은 채 대여 절차를 진행하게 된다면 악기를 대여하는 데 있어서 대여 취소나 악기 등록 취소 등 업무상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

꼭 악기 대여를 신청하고자 하는 학교와 유선으로 대여의사를 확인한 후 장바구니에 담아야 합니다.



※[서식1-1] 악기 대여 신청 공문 예시 - 학교 간 대여


※[서식1-2] 악기 대여 승인 공문 예시 - 학교 간 대여


[서식2-1] 악기 관리전환 신청 공문 예시


[서식2-2] 악기 관리전환 승인 공문 예시


[서식2-3] 관리전환(무상양여) 합의서



※학교 간 대여, 관리전환, 무상양여 신청 및 승인시 반드시 교내 물품출납원(또는 행정실장) 협조 후 진행

(통합예약시스템) 악기뱅크 절차 문의(061-260-0429)


첨부파일
첨부파일 뷰어
  • [서식1-1] 악기 대여 신청 공문 예시.hwpx  미리보기
  • [서식1-2] 악기 대여 승인 공문 예시.hwpx  미리보기
  • [서식2-1] 악기 관리전환 신청 공문 예시.hwpx  미리보기
  • [서식2-2] 악기 관리전환 승인 공문 예시.hwpx  미리보기
  • [서식2-3] 관리전환(무상양여) 합의서.hwpx  미리보기
게시물 고유번호
E1800482456